(질문)
안녕하세요? 이제 가을이 오고있는 것 같습니다.
저희가 초기출연을 곧 받습니다. 기본재산 총액변경 신고를 하려고 하는데요.
1. 서식에 있는 기본재산 총액 변경 내용 보고서를 작성하여 해당 노동부에 fax로 보내면 되는지요?
아니면 별도로 웹상에서 신고하는 방법이 있나요?
2. 그리고 관련 서식에 "기금인가번호"를 적는 란이 있는데, 고유번호증에 나와있는 고유번호를 적으면 되는지요?
이런 디테일(?)한 정보는 찾아보기가 어려워 문의를 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답변)
1. 사내근로복지기금법인 기본재산총액변경 내용보고서(별지 제10호서식)을 보고시는 방문하거나 또는 우편으로 보내시면 됩니다.
2. 기금인가번호는 고용노동부 관할지청에 사내근로복지기금법인 설립인가 신청을 하고 받았던 사내근로복지기금법인설립인가증에 나와 있는 인가번호를 말합니다.^^
카페지기 김승훈
'사내근로복지기금 상담방(질문 및 답변) > 신고 및 보고업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내근로복지기금 협의회 회의록 작성 (0) | 2014.04.08 |
---|---|
사내근로복지기금 기본재산 총액변경신고 관련 질문드립니다. (0) | 2014.03.27 |
사내근로복지기금 기본재산 총액변경 신고 시기를 놓쳤습니다 (0) | 2013.01.27 |
사내근로복지기금 정관에 기금소재지 관련입니다. (0) | 2012.11.24 |
복지기금협의회 회의록 작성 관련 질문 드립니다. (0) | 2012.1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