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나 종이책 같은 아날로그는 영원히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스마트 시대에 소비자들이 계속 아날로그를 찾는 이유에 대해)
“계속 쏟아져 나오는 디지털 기기를 따라잡아야 한다는 부담감을 가진 사용자들에게 아날로그적 감성은 안도감을 준다”
“앞으로 소비자를 공략하는 키포인트는 아날로그다운 느낌을 어떻게 사용자경험(UX)에 녹여 넣느냐 하는 점이다. 이 부분을 고민해 찾아내는 기업이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
- 류한석 기술문화연구소장
<서울경제신문 2012.5.25>
카페지기 김승훈
'좋은글 > CEO어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터 슈라이어 기아자동차 디자인총괄 부사장 경영학회 통합학술대회 어록 (0) | 2012.08.23 |
---|---|
존 체임버스 시스코 CEO (0) | 2012.07.31 |
미래에셋증권 박현주회장 인터뷰 중에서 (0) | 2012.04.17 |
마무리 오승환의 말 (0) | 2012.02.22 |
이건희 회장(미국 라스베이거스 국제가전전시회 'CES 2012') 발언 (0) | 2012.01.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