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나 종이책 같은 아날로그는 영원히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스마트 시대에 소비자들이 계속 아날로그를 찾는 이유에 대해)

“계속 쏟아져 나오는 디지털 기기를 따라잡아야 한다는 부담감을 가진 사용자들에게 아날로그적 감성은 안도감을 준다”

 

“앞으로 소비자를 공략하는 키포인트는 아날로그다운 느낌을 어떻게 사용자경험(UX)에 녹여 넣느냐 하는 점이다. 이 부분을 고민해 찾아내는 기업이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

 

- 류한석 기술문화연구소장

 

<서울경제신문 2012.5.25>

 

카페지기 김승훈

Posted by 사내근로복지기금박사

경영학박사(대한민국 사내근로복지기금박사 제1호) KBS사내근로복지기금 21년, 32년째 사내근로복지기금 한 우물을 판 최고 전문가! 고용노동부장관 표창 4회 사내근로복지기금연구소를 통해 기금실무자교육, 도서집필, 사내근로복지기금컨설팅 및 연간자문을 수행하고 있다. 사내근로복지기금과 기업복지의 허브를 만들어간다!!! 기금설립 10만개, 기금박물관, 연구소 사옥마련, 기금제도 수출을 꿈꾼다.
사내근로복지기금박사

달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