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안녕하십니까? 몇가지 여쭤보고자 합니다. 임원 변경등기시 법인 인감이 날인된 정관과 등기부등본을 제출해야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각 1부씩 마지막 장에 1회만 날인하여 제출하면 되는 것인지, 아니면 간인을 해야 하는 것인지 알고 싶습니다. 추운 겨울 건강 조심하십시오!

(답변)

임원변경시 제출하는 정관은 고용노동부장관 직인이 간인된 정관을 1부 복사하여 사내근로복지기금법인 대표권을 가진 이사 법인인감으로 각 장마다 간인을 실시하면 됩니다. 등기소에서 임원변경에 관한 정관 해당 조문을 확인하기 위함입니다.

카페지기 김승훈

Posted by 사내근로복지기금박사

경영학박사(대한민국 사내근로복지기금박사 제1호) KBS사내근로복지기금 21년, 32년째 사내근로복지기금 한 우물을 판 최고 전문가! 고용노동부장관 표창 4회 사내근로복지기금연구소를 통해 기금실무자교육, 도서집필, 사내근로복지기금컨설팅 및 연간자문을 수행하고 있다. 사내근로복지기금과 기업복지의 허브를 만들어간다!!! 기금설립 10만개, 기금박물관, 연구소 사옥마련, 기금제도 수출을 꿈꾼다.
사내근로복지기금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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