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안녕하십니까? 몇가지 여쭤보고자 합니다. 임원 변경등기시 법인 인감이 날인된 정관과 등기부등본을 제출해야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각 1부씩 마지막 장에 1회만 날인하여 제출하면 되는 것인지, 아니면 간인을 해야 하는 것인지 알고 싶습니다. 추운 겨울 건강 조심하십시오!
(답변)
임원변경시 제출하는 정관은 고용노동부장관 직인이 간인된 정관을 1부 복사하여 사내근로복지기금법인 대표권을 가진 이사 법인인감으로 각 장마다 간인을 실시하면 됩니다. 등기소에서 임원변경에 관한 정관 해당 조문을 확인하기 위함입니다.
카페지기 김승훈
'사내근로복지기금 상담방(질문 및 답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당해연도 출연금 사용관련 조언 부탁드립니다. (0) | 2011.12.22 |
---|---|
사내근로복지기금 수익금이 부족할 경우 질문입니다 (0) | 2011.12.22 |
사내근로복지기금 출연기준 (0) | 2011.12.22 |
사내근로복지기금 설립등기시 재산목록(자산총액증명)은 어떤 서식인가요? (0) | 2011.12.20 |
사내근로복지기금 설립 관련 질의 (0) | 2011.1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