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나우 내책쓰기클럽에 공동집필프로젝트에 게시된 최현숙님의 글을 통해 세번째 급모임에서
나왔던 사항들을 정리해 본다.

세 번째 모임에서는 주제와 각 저자 분들의 소재에 대한 방향성을 명확히 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함께 해주신 분들은 김송호/김승훈/이정숙/박종훈 님과 저 최현숙 이렇게 다섯이었습니다.
소재가 정해짐에 따라 초고 마감 시간까지 정하고 각자 집필에 들어가기로 했어요.
이때만해도 초고가 나오는 8월에야 얼굴을 뵙겠구나, 하고 아쉬운 마음으로 헤어졌답니다.

그러다 지난 수요일, 제가 '급만남'을 제안해 네 번째 만남이 이루어졌던 것이지요. 언제나 최고의 출석율을 보이시는 김송호/김승훈 님과 멀리 대전에서 올라오신 유명화 님을 모시고 '구성안'을 만들어 달라는 다소 귀찮은 부탁을 드렸더랬죠.

현재 '소심남녀'에 참여하신 저자 분들은
김송호/김승훈/이정숙/유명화/김지혜/박종훈/이정연 님으로 총 일곱 분이십니다.

함께 작업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김승훈
Posted by 사내근로복지기금박사

경영학박사(대한민국 사내근로복지기금박사 제1호) KBS사내근로복지기금 21년, 32년째 사내근로복지기금 한 우물을 판 최고 전문가! 고용노동부장관 표창 4회 사내근로복지기금연구소를 통해 기금실무자교육, 도서집필, 사내근로복지기금컨설팅 및 연간자문을 수행하고 있다. 사내근로복지기금과 기업복지의 허브를 만들어간다!!! 기금설립 10만개, 기금박물관, 연구소 사옥마련, 기금제도 수출을 꿈꾼다.
사내근로복지기금박사

달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