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크레벤 칼럼에서 글을 읽게되어 어느새 개인 블로그를 종종 눈팅하게 되었습니다.
인사가 늦었네요.^^; 글을 남겨야 할거 같아서요.. 직장 초년생이라, 또 회계쪽이라 여러가지 직장인 마인드라던가, 복지기금 글이 도움이 많이 됩니다. 슬럼프였을때두요. 앞으로도 좋은 글 보러 종종 올께요.(2010.5.13)

(답글)

감사합니다. 저도 새벽별빛님같이 덧글로서 성원해주시는 분들의 격려를 먹고 다시 용기를 얻습니다. 자주 들러주시기 바랍니다.^^(2010.5.14)

(질문)

리플 감사합니다. 지금 제가 세무사 사무실서 일하고 있는지라 배울 양이나 업무량이 상당히 많습니다. 머릿속은 지근지근 아파오고(사람의 용량엔 한계가 있지요)
그러다 김승훈 님의 글 중에서http://blog.daum.net/hoon3244/12121288 을 보고
책을 쓸 생각으로 해볼까?하는 생각이 들고 있네요. 이 글을 쓰신 시점이 2년여 전이시더라구요.
그것이 꼭 책으로 이어지지 않더라도 블로그나, 개인적인 기록으로 남기면 어떨까?
이래저래 생각이 많은 요즘이지만...일하는 중 웹서핑 중에서 현실도피에서 현실로, 더 발전적으로 돌아오게 하는 글이었어요. 저희 아부지도 대상서 오래 근무하셔서 이력 글을 보다가 낯설지가 않았구요. 블로그에 글이 많으셔서 다 보진 못했어요. 다음에 또 들르겠습니다.

아..글쓰기엔 역시 성실함이 제일이겠지요?
생각만 있지 아직 구체적인 거라던가 이제까지 제가 아는 것을 어찌 정리할지는 막막하긴 하네요.ㅎㅎ 회계,세무 실무자들의 글이 회계사나 세무사, 혹은 강사들의 글은 많아도 실제 경리를 하거나 사무실서 근무한 사람의 글이 없는 점도 있고요.(책을 낸다면요) 초면인데 길게 쓰고 가네요.^^;;(2010.5.16)

(답글)

아버지께서 대상에서 근무하셨다면 어쩌면 제가 알 수도 있는 분이겠군요. 더 반갑습니다. 사내근로복지기금 설립 및 신고실무 책자는 5월 24일 다음주 월요일에 출간됩니다. 그리고 연이어 사내근로복지기금 결산실무, 사내근로복지기금 예산실무, 사내근로복지기금 운영전략실무, 사내근로복지기금 진단실무 책 네권을 더 쓰려고 합니다. 구체적으로 목표를 정하고 하나 하나 글을 정리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카페나 블로그에 글을 꾸준히 써왔고, 강의원고 작업, 강의진행 등으로 자료를 업데이트 해 나갔기에 책쓰기가 쉬웠습니다. 책쓰기는 가장 강력한 자기브랜드 만들기입니다. 꼭 꿈을 이루세요.(2010.5.21)

카페지기 김승훈

Posted by 사내근로복지기금박사

경영학박사(대한민국 사내근로복지기금박사 제1호) KBS사내근로복지기금 21년, 32년째 사내근로복지기금 한 우물을 판 최고 전문가! 고용노동부장관 표창 4회 사내근로복지기금연구소를 통해 기금실무자교육, 도서집필, 사내근로복지기금컨설팅 및 연간자문을 수행하고 있다. 사내근로복지기금과 기업복지의 허브를 만들어간다!!! 기금설립 10만개, 기금박물관, 연구소 사옥마련, 기금제도 수출을 꿈꾼다.
사내근로복지기금박사

달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