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을 계속 ***아카데미에서만 듣다 처음으로 생산성본부에서 교육을 들었습니다. 기금교육도 횟수로 따지면 몇번정도 들었는데,, 업무를 점점 알게 되면서 교육을 들을 때마다 놓치고 있던 부분들이 튀어 나오는걸 확인 하고는 새삼 교육의 중요성을 깨닫고 있습니다.

이번 교육에서도 놓치고 있던 부분들을 챙길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교육할 때는 다 알아들은거 같은데 막상 실무에서 발생하면 하나도 모르겠더라구요. 어찌어찌하여 마무리 하였는데.. 교육 들으면서 실무에서 놓친 부분, 더 쉽게 할수 있었던 부분들을 점검할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게다가 작년 교육 때는 결산 실습 때 칸도 못채 웠는데.. 열심히 칸을 싹싹 채워 나가는 자신을 보면서 어찌나 뿌듯하던지.. 회계의 회자도 몰랐는데... 교육올 때마다 무지에서 비롯된 놓친 부분들을 챙겨야 한다는 생각에.. 하나씩 하나씩 숙제가 늘어, 돌아가는 발걸음은 무겁지만 그래도 김승훈 차장님 덕에.... 마음만은 든든합니다.
기금담당들의 숙제를 떠안고  사내근로복지기금을 위해 밤낮으로 애쓰시는 두 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다음카페 사내근로복지기금동아리에 bluecat님이 남겨주신 교육후기를 옮겨왔습니다.

카페지기 김승훈

Posted by 사내근로복지기금박사

경영학박사(대한민국 사내근로복지기금박사 제1호) KBS사내근로복지기금 21년, 30년째 사내근로복지기금 한 우물을 판 최고 전문가! 고용노동부장관 표창 4회 사내근로복지기금연구소를 통해 기금실무자교육, 도서집필, 사내근로복지기금컨설팅 및 연간자문을 수행하고 있다. 사내근로복지기금과 기업복지의 허브를 만들어간다!!! 기금설립 10만개, 기금박물관, 연구소 사옥마련, 기금제도 수출을 꿈꾼다.
사내근로복지기금박사

달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