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근로복지기금카페 운영진 정모가 2010년 8월 6일부터 8월 8일까지 2박3일로 경주 대명콘도에서 열렸습니다. 8월 7일 2일차 빡쎈 오전투어를 마치고 점식식사를 하러 바다횟집(제임스님의 소개로 갔습니다)에 가서 돌가자미, 우럭, 범광어 순 자연산으로 회를 저렴한 가격에 시켜 먹고(이 회를 디카로 찍지 못한 것이 제일 아쉬웠습니다), 물회와 회국수를 먹었습니다. 회와 물회, 막국수 모두 별미였습니다. 식사후 바다횟집 사장님의 배려로 자연산 돌가자미도 만져보는 특권을 누렸습니다. 느낌은 등이 매우 거칠었습니다. 새끼를 아홉마리나 낳았다는 황구도 구경하고....


어미개 이름이 호주 멍청인가 봅니다. 보기엔 순했습니다. 그런데 새끼 중에서 황구와 까만개가 섞여 있는 것이 영 거시기 했습니다. 왜 그랬을까? 어미개만이 비밀을 알겠죠? 

카페지기 김승훈
Posted by 사내근로복지기금박사

경영학박사(대한민국 사내근로복지기금박사 제1호) KBS사내근로복지기금 21년, 32년째 사내근로복지기금 한 우물을 판 최고 전문가! 고용노동부장관 표창 4회 사내근로복지기금연구소를 통해 기금실무자교육, 도서집필, 사내근로복지기금컨설팅 및 연간자문을 수행하고 있다. 사내근로복지기금과 기업복지의 허브를 만들어간다!!! 기금설립 10만개, 기금박물관, 연구소 사옥마련, 기금제도 수출을 꿈꾼다.
사내근로복지기금박사

달력